| 초록빛 싱그러움 가득했던 힐링 여행 | |||||
| 글쓴이 | 신미란 | 날 짜 | 2026-06-01 | 조회수 | 471 |
| 바다도 좋지만 이번에는 제주의 싱그러운 초록 매력을 가득 느끼고 왔습니다. 절물자연휴양림의 곧게 뻗은 삼나무 숲길을 걸으며 피톤치드를 마시니 머리가 맑아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오설록 티뮤지엄의 끝없이 펼쳐진 녹차밭을 배경으로 아이들과 숨바꼭질하듯 사진을 찍은 것도 참 즐거운 추억이 되었네요. 달콤한 녹차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잔디 광장에 앉아 보낸 평화로운 오후는 일상으로 돌아온 지금도 자꾸 생각납니다. | |||||
| 목록보기 답글달기 글쓰기 수정 삭제 | |||||